추콩코리아,'천투 온라인' 4월 23일 정식 출시한다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천투온라인' 을 오는 23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N스토어, 올레마켓 등의 모바일 마켓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2일) 밝혔다.

'천투 온라인'은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4명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던전을 돌파해 나가면서, 게이머 간의 1대1 대전 및 1대 다수 대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서비스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친다. 먼저 BJ최군, 팡이요, 초짜, 불양 등 총 4명의 아프리카 인기 BJ들의 PK 대전 승리 예측, 전투력 랭킹, 댓글/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플레이스테이션 4, 순금 명함,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5월 20일까지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에서에 가입 후 덧글만 남겨도 '장비정련석 200개'와 '강화석 100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추콩코리아의 하오즈 천 대표는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23일 전 마켓 출시에 문제 없도록,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며 “기다려 주신 만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했으니, 앞으로 천투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1002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투온라인
천투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