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수라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수라도'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시작' 및 '5월엔 다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90에서 100으로 확장하고 89레벨 이상 입장할 수 있는 신규지역 '숭산'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 레벨 전용 던전 인'숭산'에서 게이머는 보스몬스터 '무색선사'해 일정 확률로 '상점 아이템' 및 '보석 재료', '각종 비적'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인해전술로 송군을 공격하는 금나라 대장에 맞선다는 스토리 기반의 신규 던전 '천라지망(65레벨 이상)'을 추가했다. 해당 던전에서는 총 15차례 금군이 게이머를 습격하고 5차례마다 보스가 출현한다.
이 밖에도 추가속성과 스킬 레벨 보정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공법 '역근경'과 '북두칠성진' 시스템을 선보여 게임 내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엠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엔 다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등의 기념일에 게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0배 경험치단 3개와 신룡과 20개가 지급된다. 아울러 매일 신규 던전 '천라지망'에 접속하거나 최단 시간 클리어 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과 금화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라도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Update/Hi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