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은 국민 캐주얼 '모두의마블과 함께!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출시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에 위치할 정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7일까지 다이아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A이상 확정 카드팩, A+이상 확정 행운템, A+이상 확정 카드팩 등 총 3가지에 이르는 고급 카드 및 아이템을 차등 증정하고 1,000 다이아 구매 이용자에게는 3가지 모두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골드 및 다이아 구매 시 최대 50%까지 추가 지급하고 프리미엄 카드팩 30장 구매 시 5장을 추가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오는 5월 7일까지 동시 진행한다.
게임 진행 중 S+클래스카드 획득 시 200다이아가 제공되는 'S+클래스를 가져라'와 황금클로버 전송만으로 최대 80다이아, 또 복귀 시 100다이아, 1만 골드, 퍼스트 입장권 1장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복귀 이벤트도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이외 신규 S클래스 카드 '제시카'를 선보이며 새로운 재미를 더했으며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큐브시스템 내 새로운 기능을 5월 중 추가할 예정으로 '모두의마블' 특유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쉽고 간편한 게임방식을 대표하는 '모두의마블'은 가족 및 친지들이 모일 기회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에 안성맞춤인 게임"이라며 "출시 후 10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이용자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맵과 콘텐츠도 곧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