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판타지 축구 RPG '사커스피리츠' "유명성우 총출동"

컴투스078340가 서비스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모바일 판타지 축구 RPG(역할수행게임) '사커스피리츠'에 30여명의 유명 성우가 총 출동한다.

사커스피리츠 이미지
사커스피리츠 이미지

'사커스피리츠'는 5월중에 국내 구글 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 서비스 될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300여 명의 주요 캐릭터 모두에 강수진, 양정화 등 국내 정상의 성우 30여 명이 대거 참여한다.

컴투스 측은 대규모 성우진 참가로 '사커스피리츠'는 캐릭터별 화려한 일러스트와 함께 성격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목소리 연출이 가능해, 게임 내내 한편의 열혈 판타지 축구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듯 색다른 기분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컴투스는 이번에 추가 공개된 '사커스피리츠' 티저 사이트(http://event.com2us.com/ci/2014/02/sc_spirit_home/main)에 해당 성우들의 게임 내 목소리들을 직접 들을 수 있게 구성하기도 했다. 이용자는 게임 출시 전 미리 게임의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고 좋아하는 성우의 목소리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색다른 카드RPG를 찾는 게이머들에게 카드RPG와 축구라는 독특한 조합을 통한 '사커스피리츠'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사커스피리츠'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게임 출시와 함께 5성급 유스티엘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