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요짜요 시리즈의 아성을 잇는다!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이하 짜요목장이야기)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2일) 출시했다.
‘짜요목장이야기’는 주인공이 최고의 목장으로 경영한다는 내용의 소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간편한 터치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하는 귀엽고 깜찍한 2D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쉬지 않고 이어지는 우유 생산과 수집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진행 방식과 모은 우유를 판매한 수입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경작지를 가꾸는 등 자신만의 목장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늑대 사냥, 우유 상인 방문 등의 미션 및 좋은 가축을 사거나 친구의 가축과 교배하여 새로운 가축을 만드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픽토소프트는 '짜요목장이야기'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일까지 게임을 설치한 게이머에게 수정과 코인선물을 100% 즈증정하는 다운로드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친구 초대를 통해 코인과 수정, 하트 등을 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KFC 징거박스 밀, 문화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짜요목장이야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jayostory.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