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의 전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티저사이트 오픈!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일본 게임온(대표 이상엽)과 자사에서 공동 개발 중인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로도스도는 아시아 판타지 장르의 전설을 이룩한 작품으로서 엘엔케이가 일본 퍼블리셔인 게임온과 합작하여 최초로 MMORPG로 개발중인 사실을 지난 2013년 11월에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티저사이트는 정식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엔케이가 게이머들에게 선보이는 첫 공식활동이다.
티저사이트에는 소설에서 등장했던 여섯 명의 영웅들에 대한 소개를 비롯하여 MMORPG로 재탄생하는 로도스도의 세계관과 특징적인 시스템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미즈노 료 작가가 직접 유저의 궁금증에 답변해주는 코너인 '미즈노 선생님에게 물어봐' 코너를 마련했다.
이 코너는 로도스도를 기다리는 게이머는 물론 소설에 관심이 많은 독자까지 누구나 모두 홈페이지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선별한 이용자들의 질문을 미즈노 료 작가에게 전달하여 직접 작성한 답변을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남택원 총괄 프로듀서는 "로도스도 전기는 판타지란 무엇인가에 대한 또 하나의 정의를 정립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은 회색의 마녀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게임만의 매력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전기 지터 사이트(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