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난전을 즐겨라! 썬 리미티드. '몬트샤인공방전' 업데이트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썬 리미티드에 2분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몬트샤인 공방전'과 새 PvP전장 '골드러쉬'가 추가된다.

만저 '몬트샤인 공방전'은 '썬 리미티드'의 공성전 '피의 성전'에서 1개 이상 성을 점령한 길드만이 참여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공성전으로,제한된 시간 동안 목표달성을 먼저 달성한 길드가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공성전에 승리한 길드는 일주일 간 '공격력/방어력 증가' 등 최고 옵션의 '버프'는 물론 고급 액세서리 아이템 등 게임 내 최상위의 공성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금일 공개한 게임 영상에서는 '투석기' 병기를 이용해 성벽을 공격하는 공격측과 이를 수비하는 수비측의 치열한 공성전투와 함께 성 내부에서 최종 오브젝트를 두고 벌이는 대규모 육탄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새로운 공성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새로운 PvP전장 '골드러쉬'도 첫 선을 보인다. '골드러쉬'는 제한시간 동안 몬스터나 대결 상대를 사냥해 더 많은 '골드(포인트)'를 모은 팀이 승리하는 PvP 콘텐츠다. 게이머는 상대팀과 겨루면서 더 많은 '골드'를 보유하고 있는 팀원을 목표로 팀 단위의 전략적인 공략과 방어를 진행하는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2분기 내에 '길드건물' 등 길드콘텐츠를 더해 게임 내 커뮤니티 요소를 강화하고, 게임 몬스터를 수집해 '체력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몬스터 도감' 등의 새로운 즐길거리도 선보일 계획이며, 오는 6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해당 기간 동안 '몬트샤인 공방전'에 2회 이상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유니크 1차 무기' 등을, 신규 PvP 전장 '골드러쉬'를 10회 참여한 회원전원에게는 조합 재료 '핏빛의 정령석' 등이 선물된다. 이외에도 하루 3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사제의 반지'가 매일 제공되는 것은 물론, 평일 및 주말 저녁에는 최대 1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썬 리미티드' 홈페이지 (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썬리미티드 업데이트 이미지
썬리미티드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