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RPG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Elements: Epic Heroes / 이하 '엘리먼츠')를 전세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엘리먼츠'는 게임빌이 우크라이나 개발사인 Zadzen과 손잡고 첫 선을 보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3D 정통 액션 RPG로 핵앤슬래시 방식의 전투와 실시간 레이드가 강점으로 꼽힌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9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특히 한번의 터치로 이동, 공격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싱글 탭과 반자동 시스템이 탑재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스토리모드 외에도 다양한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전사, 검투사, 궁수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전해준다.

Zadzen의 Vadim Yeremeychuk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경험과 특히 모바일 RPG의 노하우가 강한 게임빌과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쉽고 짜임새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전세계의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 이미지
엘리먼츠: 에픽히어로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