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표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23일 출격!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를 오는 23일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1일) 밝혔다.

'드래곤가드'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사전 등록 이벤트 역시 활발히 진행 되고 있다. 이 게임은 뛰어난 그래픽과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뛰어난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속도감을 느끼게 하는 '날개시스템' 및 서버간 게이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성지결투', 최대 2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월드보스전'과 무한 던전 개념의 '신들의 무덤' 등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CJ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드래곤가드'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연이어 실시한 사전 등록 이벤트(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508)"에도 날이 갈수록 이용자들이 몰리고 있어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넷마블이 최초로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에 보내주신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남은 출시일까지 최선을 다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가드'는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론칭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가드'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및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가드 23일 출시
드래곤가드 23일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