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룬즈 오브 드래곤' N스토어와 구글에서도 만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룬즈 오브 드래곤(Runes of Dragon)'을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룬즈 오브 드래곤'은 영웅을 수집하고 배치하는 전략에 따라 승패가 크게 좌우되는 특징과, 영웅들의 전쟁터인 콜로세움 PvP와 하드코어한 PvE 모드, 강력한 보스 던전과 탑을 오를수록 더욱 강해지는 천계 던전, 매월 진행되는 제1기사전 토너먼트 등 각종 대전과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다.
와이디온라인은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영주 캐릭터로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소환석, 금화 등 보상품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친구를 많이 등록하거나 길드를 창설하면 아이템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최강의 영웅을 가리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콜로세움 1위부터 10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마석 등 순위에 따라 보상품이 전달된다. 또한 첫 충전을 진행한 게이머에게는 보너스로 충전 마석의 100%를 증정하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룬즈 오브 드래곤'을 설치할 경우, 1만원 이상 결제 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선착순 10만 명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