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 30일 출시 앞두고 사전 등록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RPG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의 5월 30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C-Lab은 삼성전자가 창조적으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임직원의 역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도입한 새로운 방식의 혁신 조직으로,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에게 독립된 근무공간과 자율적인 근태 환경, 파격적인 성과 보상을 제공함은 물론 건설적인 실패를 용인 및 배려하는 제도이다. 지난 2011년 창의 개발 연구소로 시범 운영을 시작해, 2012년 말 C-Lab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전사적으로 확대 시행됐다.
이번에 출시할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클래식(Heroes Classic)은 C-Lab의 3호 과제로, 2012년 11월부터 게임 개발에 관심 있는 직원들이 모여 완성한 게임이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게임 운영 및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2D 액션 RPG로, 일정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수의 몬스터를 빠르게 물리치면 되는 쉽고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다. 기사, 무도가, 마법사, 닌자 등 8가지 직업으로 분류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각자의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을 통해 경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동할 지점이나 공격할 대상을 터치하는 단순한 조작 방식을 유지하면서도, 공격 스킬에 따른 타격 및 피격 이펙트, 줌-인/아웃(Zoom-In/Out)을 통한 카메라 연출 등을 구현해 화려한 액션의 맛을 살렸다. 더불어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 캐릭터 직업을 승급시키거나 자신만의 용병단을 성장시키고 전투 중 도움을 구하는 등 친구와 함께 즐기는 다양한 재미 요소도 결합했다.
이번 사전 등록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보상으로 게임 캐시인 보석 100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5/heroes_classic_pre/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