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피로도 없어도 매일 다른 스테이지 즐긴다!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에 매일 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요일 별 스테이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각 다른 스테이지가 등장하고, 주말에는 5개 스테이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피로도 소모 없이 즐길 수 있으며, NPC와 함께 진행하는 특색 있는 미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일일 보상을 얻을 수 있어, 모든 일일 보상을 획득하면 주간 보상으로 재감정서와 확률에 따라 상급부터 전설 마법부여 구슬, 유니크 마법부여 구슬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받게 된다.
주말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도 추가됐다. 만 레벨 캐릭터가 피로도 소모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강력한 토벌 보스 몬스터를 2인 1조로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긴박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보상으로 확률에 따라 토벌 유니크 무기, 토벌 아이템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장 구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신규 유니크 아이템이 추가되고, 35레벨 이상 스테이지에서 얻은 재료로 유니크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기존의 아이템 제조에 필요한 재료의 개수가 감소하고 성장 외전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장비에 강력한 세트 효과가 추가됐고,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드랍률도 상향 조정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피로도에 대한 의리를 지켜라!' 이벤트를 통해 6월 12일까지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생명력, 공격력, 데미지, 크리티컬 등 강력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특히 6월 4일부터 9일까지 피로도를 90 이상 사용한 게이머에게는 오오라 이펙트 아바타를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와 9강의석, 실버 루거벨트 토큰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희미하게 빛나는 잡동사니 상자'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의리의 크으리티카! 만렙 드랍률 이벤트'를 통해 만 레벨 스테이지의 드랍률이 1.5배 상승해, 게이머들의 좋은 아이템 획득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또한 상시 PC방 이벤트가 진행되어 PC방에서 접속한 게이머는 레벨에 따라 강화된 무기를 지급받아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홈페이지 G.O 통신을 통해 신규 지역 '코르디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현재 개발 중인 '코르디스'에 대한 정보들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