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 웹게임 시장 재편하나, 2주 만에 9개 서버 증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무극'에 주말을 기해 큰 폭으로 증가한 게이머를 맞이하기 위해 9번째 신규 서버 '소호'를 증설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소호' 서버도 오픈과 기존의 서버와 같이 동시에 100만원의 상금을 놓고 벌이는 '무극지존'과 '문파문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7일까지 총 7억7천 만원 규모의 이벤트를 적용하여 무극권, 무극 UP, 무극미나 등의 이벤트로 맥북에어, 갤럭시S5,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극'의 인기와 더불어 '무극' 모델인 후지이 미나도 주말 검색어 순위 1위를 찍는 등 인기 상한가에 합류했다. 후지이 미나의 '무극' 화보가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무극 유저로 흡수되는 등 서비스와 동시에 한국웹게임 시장을 재편하고 있는 '무극'의 초반 상승세는 탄탄한 게임성과 함께 외부 콘텐츠를 통한 만족도가 더해지며 가속도가 붙고 있다.
지난 수요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이동형 작가의 '무극툰'도 연재와 동시에 일반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무극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무극툰'은 실제 무극의 두 주인공인 창현과 염사를 작가 특유의 코믹 코드로 풀어낸 개그무협 웹툰으로 매주 수요일 '무극'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음 만화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무극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게임 외적 콘텐츠 확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며, "무엇보다 무극은 콘텐츠로 승부하는 개념RPG를 지향하고 있다. 롱런 게임을 목표로 다음 업데이트 준비에 박차를 가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