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게임', 미드코어 중심의 2차 게임 10종 출시!

캠프모바일(대표 박종만, 이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SNS 서비스 밴드의 게임 서비스인 밴드게임의 2차 라인업 10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운로드를 이벤트(http://band.us/event)를 6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개 이상의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유료 스티커 1종을 무료로 지급하며, 3종 이상의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가에게는 매일 1천 명을 뽑아 커피 쿠폰을, 5종 이상의 게임에 참여한 1천 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캐주얼 장르 중심의 1차 게임들과 달리 이번 2차 출시 게임 대부분은 길드, 파티플레이 등 모임의 특성을 잘 살린 '함께하기 좋은' 게임들이 다수 포진돼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길드 개설 시 길드 밴드도 자동으로 개설된다.

밴드게임의 2차 출시작은 포플랫 '극지고2', 씨투디게임즈 '나는 야구감독이다', 엔터메이트의 '눈치코치', 도연게임즈의 '신에게 가는 길', 셀바스의 '엘리시온 사가', 넥슨의 '영웅의 군단', 팜플의 '크레이지 몬', 리젠소프트의 '최고의 마블스타', NHN엔터의 '신나는 게임파티', NPIC의 '나이트워치' 등 모두 10종이다.

한편, 밴드게임은 이번 2차 게임 출시를 끝으로 오는 6월 중순부터는 개발사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픈 플랫폼'으로 운영된다.

밴드게임 2차 라인업
밴드게임 2차 라인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