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엔터넷의 모바일 처녀작 '비틀윙' 출시

네이비필드의 개발사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자사에서 개발한 슈팅 모바일게임 '비틀윙 for Kakao'(이하 비틀윙)을 금일(27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비틀윙'은 횡스크롤 방식의 비행슈팅 게임으로 유명세를 탄 '비틀윙'의 모바일버전으로 짜릿한 슈팅의 타격감과 비행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와 미래의 빅델'이라는 대홍수 이후프릭'이라는 변종 동물과 싸우는 두 세력간의 갈등을 그리고 있는 등 치밀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한편, 에스디인터넷은 '비틀윙'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후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의 게이머를 추첨해 'KFC 징거버거세트'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더불어 플레이스테이션4, 백화점상품권(10만 원)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디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비틀윙을 통해 예전 슈팅게임의 추억을 떠올리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틀윙' 홈페이지(http://www.bt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틀윙 이미지
비틀윙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