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삼국지퍼즐대전'에 첫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CJ 넷마블)은 싸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 RPG '삼국지퍼즐대전 for Kakao'에 다양한 이용자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지난 4월 25일 출시한 '삼국지퍼즐대전'은 손가락으로 병사를 움직여 같은 색깔 3명 이상을 모아 상대를 공격하는 간편한 방식의 '퍼즐앤드래곤'류 퍼즐 게임으로 인기 모바일 TCG '바하무트 : 배틀 오브 레전드'로 유명한 일본 싸이게임즈가 개발했다.

'삼국지퍼즐대전'은 금일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아이템 보관 시에 겹치기가 가능 하도록 해 보관함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이용자들이 전투를 즐길 때 원하는 장수의 목소리를 직접 선택해 들을 수 있게 하는 등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와 함께 친구들과 주고 받은 우정 포인트를 사용해 체력 회복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우정 포인트 상점'도 추가했다.

CJ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가 서비스 시작 이후 카페 등을 통해 모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준비한 것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친구 초대 보상을 강화해 4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6성으로 각성할 수 있는 5성 '조운' 장수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고급 장수 뽑기 등에 필요한 보옥(캐쉬)을 하루에 한번 50개씩 제공하고 10일 이상 '삼국지퍼즐대전'을 즐기지 않았던 휴면 이용자가 다시 접속할 경우에는 여러 가지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금일 새롭게 선보인 '우정 포인트 상점'은 일본 서비스 버전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로 앞으로도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재미 요소들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 내에 발 빠르게 반영해 넷마블의 인기 RPG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다함께 던전왕' 등과 함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퍼즐대전' 카페(http://cafe.naver.com/sampuzzle)와 CJ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퍼즐 대전 이미지
삼국지 퍼즐 대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