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용병, 대국민 공모전에 뽑힌 7번째 영웅 '로리안' 등장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천만의용병의 7번째 신규 영웅을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천만의용병'에 지난 2월 7번째 영웅 탄생을 예고하는 대국민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다. 'ART'와 '캐릭터 콘셉트'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 대국민 공모전에는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있었다.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신규 영웅으로 선정된 '로리안'은 귀여운 외모와 실력을 보유한 천재 마법소녀 콘셉트의 여성 캐릭터다. 마법 난사형의 지원타입 영웅으로, 빠른 마법 회복력으로 적에게 상태 이상 공격을 하고 아군의 상태 이상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필드 전용의 '몬스터 획득 확률 UP', 콜로세움 전용의 '상대방 리더스킬 카피'와 같은 특성화된 리더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천만의용병은 7번째 신규 영웅인 '로리안'의 등장과 함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MAX AP 제한 해제 및 기존 익스트림 던전의 AP소모량도 조정했다.

또한 '로리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영웅 구매 시 보너스 지급은 물론, 육성 후 일정 레벨업 달성 시 달성 구간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최대 20%까지 돌려받는 스타박스 캐시백 이벤트와 잼스톤 교환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와이디온라인은 한 관계자는 "7번째 신규 영웅 '로리안'은 천만의용병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게이머분들의 손에 의해 탄생됐다"며 "새로운 영웅 '로리안과 함께 천만의용병을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만의용병 로리안 이미지
천만의용병 로리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