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붕붕붕'에 엑소-K 출동!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지피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이하 '다함께 붕붕붕')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아이돌 그룹 '엑소'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친근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엑소 캐릭터는 디오, 백현, 세훈, 수호, 찬열, 카이 등 6명의 엑소-K 멤버로 구성됐다. 게임 속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각 멤버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각 캐릭터마다 골드 보너스, 랭킹 보너스 등 다양한 보너스 능력치를 갖췄다. CJ 넷마블은 엑소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A클래스 차량 '미티어'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함께 붕붕붕'을 즐기는 게이머가 친구를 40명 이상 초대하거나 휴면 이용자가 복귀할 시 엑소-K 캐릭터 중 1종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CJ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잘생긴 외모에 엄청난 능력까지 지닌 새로운 레이서 엑소와 함께 더욱 신나는 레이싱 즐기시길 바란다"며, "루한, 시우민, 첸, 타오, 레이 등 엑소-M 멤버들의 캐릭터도 곧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다함께 붕붕붕' 카페(http://cafe.naver.com/boongx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