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페펙트9' 리그 열고 윌슨 글러브 선물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퍼펙트9'에 '윌슨배 온라인 리그'를 개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6월 2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리그에서는 게이머간 온라인 대전을 통해 랭킹포인트를 획득하고 승격과 강등을 거쳐 최종 순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최종 우승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윌슨 글러브를 비롯해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6월 한 달간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게이머에게는 글러브를 포함한 9가지 윌슨플레이어 야구용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오는 6월 2일까지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앱스토어 리뷰달고 레전드 선수 받자' 이벤트를 개최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리뷰를 남긴 게이머는 잠재력 800이상으로 구성된 레전드선수 중 야수 1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뿐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퍼펙트9'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9' 홈페이지(http://perfect9.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