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인구보다 많다? 우파루사가, 사전등록 60만 돌파

NHN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의 사전 등록자 수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우파루사가는 NHN엔터테인먼트의 인기 SNG '우파루마운틴'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계승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액션과 대규모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접수된 사전 등록자 수는 59만 6천 명으로 기록된 제주도 인구수를 넘어서는 수치로,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NHN스튜디오629는 오는 6월 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게임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모집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한정판 우파루 캐릭터 등이 제공된다.

NHN스튜디오629의 최현동 대표는 “'우파루사가'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 기쁘다”며, “쉬운 조작, 피로도 없는 게임스시템과 함께화려하고 웅장한 우파루는 물론 귀엽고 깜찍한 우파루까지 매력적인 캐릭터로 '우파루사가'의 차별화된 즐거움에 빠지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파루사가'의 사전 모집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wooparoosaga/preregister/WebUser.nhn)에서 접수할 수 있다.

우파루 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우파루 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