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인의 꿈! '퍼펙트9', 온라인 리그 통해 윌슨 풀세트 증정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모바일게임 ‘퍼펙트9’의 온라인 리그를 금일(3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주간 온라인 리그를 진행한 이후 포인트 합계를 통해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 글러브와 배트, 가방, 의류가 모두 포함된 약 100만 원 상당의 윌슨플레이어 야구용품 풀세트가 증정된다.
해당 포인트는 온라인 대전을 통해 집계되며 대전을 통해 많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가 최종 승리를 거두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월간 대결뿐 아니라 ‘온라인리그 3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게이머는 50만 원 상당의 윌슨 글러브를 상품으로 받으며 참여한 게이머 중 2위부터 100위에게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티탄과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대표는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프로야구 순위를 함께 즐기고 게이머들에게 게임외적인 재미도 주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구 게임도 즐기고 실제 야구용품도 탈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펙트 나인' 홈페이지(http://perfect9.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