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시계를 컨트롤러로 사용! Aces of the Luftwaffe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HandyGames가 모바일 슈팅 게임 'Aces of the Luftwaffe'(에이시스 오브 더 루프트바페)를 출시했다.
부분 유료화 방식으로 출시된 'Aces of the Luftwaffe'는 수 천대의 적기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원하는 기종과 파일럿을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 목적이다.
특히 'Aces of the Luftwaffe'는 소니의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동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게임이다. 실제 소니의 스마트와치2 SW2와 스마트밴드 SWR10를 이용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Xbox360, 플레이스테이션, 삼성 스마트폰 게임패드, 엔비디아 쉴드 등 다양한 게임 컨트롤러를 지원하고 있으며, 꾸준히 대응 컨트롤러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