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의 콘솔 버전을 금일(9일) 발매했다고 밝혔다.(PC 버전은 10일 발매)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발매된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시리즈의 전통을 계승하고, 차세대 콘솔 기기의 성능에 맞추어 그래픽과 콘텐츠를 강화하여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핸한다. 먼저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20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어진 퀴즈의 정답을 이름, 연락처 등과 함께 1:1 채팅창에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주인공 ‘알펜’과 히로인 ‘시온’이 SD 캐릭터로 표현된 ‘스페셜 키링’을 선물한다.

아울러 PS4, PS5용 패키지에는 한국어판 한정으로 특제 리버서블 인레이가 제공된다. 메인 비주얼 표지 이외에 SD 캐릭터로 표현된 주인공들의 이미지로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다.

111
1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