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 '마이군주' 애플 앱스토어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마이군주'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마이군주'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공성대전 게임으로, 게이머들이 화면에서 캐릭터들을 직접 터치하고 드래그하면서 자유자재로 전투를 지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난 5월 28일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으며, 현재 각 마켓별 게임 인기 순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금일 쿤룬코리아는 애플 앱스토어에 '마이군주'를 출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4번째 서버 '한산도대첩'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6월 10일~16일까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마이군주'를 다운받고 신규 서버 '한산도대첩'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100원보, 은패3개, 50만 금화, 대교카드 1장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며, 첫 충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캐시를 결제 금액 2배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6월 10일~23일까지는 '마이군주'의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ygoonju)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군주'를 다운 받은 후 리뷰를 작성하고 이미지를 캡쳐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전투력 비교 이벤트도 진행, 신규 서버 '한산도대첩'에서 게임 플레이 후 게이머들이 자신의 최대 전투력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카페에 올리면, 이중 가장 높은 전투력을 지닌 게이머 1위~10위까지 선정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군주' 카페(http://cafe.naver.com/mygoonj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군주 이미지
마이군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