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소드 아트 온라인' 인기 캐릭터 활용한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의 인기 캐릭터 '아스나', '리즈벳', '키리토', '클라인' 등을 활용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전했다.

'마영전x소드 아트 온라인'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이벤트형식으로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모든 보스 몬스터로부터 획득 가능한 간장, '스카벤지드의 고기', '라그 래빗의 고기' 등 요리 재료 아이템을 '아스나'에게 가져가면 '아스나의 샌드위치', '아스나를 해코지한 타이틀', '라그 래빗의 스튜'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얀 폭군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특별 재료' 5개를 모아 '리즈벳'에게 전달하면 장식용 아이템 '슬픈 유이'를 증정하며, 기사단 레이드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특별 재료'를 전달하면 개수에 따라 '장비 +1 강화 플러스 쿠폰', '강화의 룬', '최고급 강화석' 등 희귀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지급 되는 '황혼의 성정석'을 모아 '인챈트의 룬', '강화의 룬' 등이 들어 있는 '트레져 박스'는 물론 최대 8개를 모으면 '기쁜 유이', '모두가 협력한 타이틀'이 추가로 제공되며, 출석 횟수에 따라 '행복한 유이', '여신의 항해 축복석', 최소 1천에서 1만 AP를 얻을 수 있는 '출석 감사 AP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제휴 기간 동안 '아스나', '리즈벳', '리키토', '클라인' 아바타 의상 4종을 비롯해 '이너아머 혈맹기사단 스타킹', 전투의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들어 있는 '유이의 마음 패키지'가 한정 판매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
마영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