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티넷, 모바일게임 '힐링힐링몽 for Kakao' 출시!
플랜티넷(대표 김태주)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힐링힐링몽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힐링힐링몽 for Kakao'는 오염된 마을을 치유하면서 깜찍한 요정들이 겪는 모험담을 그려낸 캐릭터 육성게임이다.
타이밍 액션 시스템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면서 몬스터를 수집하고 팀으로 설정해 모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힐링요정을 씨앗형태에서부터 사람의 모습으로 육성시키는 것이 재미요소다.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 라인과 전투방식으로 성장 요소가 첨가된 캐주얼 RPG게임이다.
한편, 플랜티넷은 '힐링힐링몽' 출시를 기념해 구글플레이에 리뷰를 남긴 게이머를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힐링힐링몽' 랭킹 상위권 게이머에게는 갤럭시탭 프로 8.4, 핸드폰 보조 배터리, 햄버거 세트 등을 지급한다.
이동연 플랜티넷 모바일게임개발팀장은 "플랜티넷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육성 게임을 출시했다"며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힐링힐링몽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healinghealingm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