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렁별을 지키기 위한 개구리중사 케로로, 티스토어에 등장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엠앤빌(대표 정두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케로로 액션히어로 for Kakao'(이하 '케로로 액션히어로')를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이어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케로로 액션히어로'는 출시 2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앱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익숙한 게임 내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을 장점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어 넓은 연령층에서 여전히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서비스 중이다.
특히, 여러 각도에서 공격해오는 미사일과 몬스터 및 장애물을 요리조리 피하며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친구의 용병과 함께 전투할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특수능력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무기 및 코스튬을 조합하는 재미와 빠른 속도감, 시원한 타격액션이 어우러진 강점을 갖췄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케로로 액션 히어로'는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낮12시와 오후6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캐시인 수정 5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팡게임 안수만PM은 "케로로 액션 히어로는 간단한 조작으로 시원한 액션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구글플레이와 iOS에 이어 티스토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