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모바일, 나이트워치에 '다코니아의 역습' 업데이트 실시
엔픽모바일(대표 최성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나이트워치 with BAND'(이하 나이트워치)에 6월 하반기 시즌의 신규 카드팩을 추가하고, 신규 업데이트로 월드컵 시즌을 맞아 '나이트워치와 함께하는 월드컵 337' 이벤트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우선 금일 '다코니아의 역습' 업데이트를 진행해, 10종의 신규 카드팩을 추가하고 행운박스 아이템을 추가한다. '다코니아의 역습' 카드팩은 신규로 추가된 카드 10종 중에 1장을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으로 구성되며, 행운박스 아이템은 2~4성 카드팩, 3성 확정카드팩, 약탈 부스터, 경험치 부스터, 가드고용, 1만~5만 스톤 그리고 20AP가 추가되었다.
또한 '다코이나의 역습'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월드컵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19일까지 '나이트워치와 함께하는 월드컵 337'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나이트워치'를 플레이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루 33명을 추첨하여 7일마다 밴드 기프트샵 치킨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월드컵 기간 내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나이트워치'팬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이트워치'는 12명의 영웅과 카드들로 카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북미스타일의 정통 TCG 룰을 바탕으로 한 '나이트워치'는 영웅과 카드를 조합해 승리를 위한 전략과 전술 구상이 중요하다. PvP모드에서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심리전을 펼칠 수 있으며, 또한 캠페인 모드에서는 직접 주인공이 돼 '나이트워치'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워치' 블로그 (blog.naver.com/npicgam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