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성검전설 라이즈 오브 마나, 안드로이드 버전 26일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스퀘어 에닉스는 자사의 스마트폰 액션 RPG '성검전설 RISE of MANA'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는 6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성검 전설 RISE of MANA'는 1991년 발매 된 첫 타이틀 '성검전설 : 파이널 판타지 외전'에서 계속 발매 되고 있는 '성검'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3월 자국 내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폰 버전의 경우 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접수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 한 사용자는 게임 출시 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성검전설 RISE of MANA'는 기존 성검전설에는 없던 신규 시스템으로 전투 중에 자신이 조종하는 캐릭터를 다른 캐릭터로 변형시키는 '변신'과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거대한 보스와 싸울 수 있는 '레이드 전투'를 도입했다. 특히 레이드 전투에서는 각각의 보스의 특성 및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무기를 강화하고 다른 친구들과 힘을 모아 싸워야 한다.
이 게임은 어떤 사건에 의해 하나의 몸이 되어 버린 천사와 악마의 두 캐릭터를 움직여 모험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천사와 악마가 어떻게 하나의 몸이 되어버린 것인지, 천계로 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또 중요한 열쇠가 되는 '성검'을 중심으로 다양한 수수께끼와 앞을 막아서는 적에게 맞서 싸우는 주인공들의 모험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