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감 넘치는 액션의 진수 '갓이터2' 정식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액션게임 '갓이터2'를 오는 10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2일) 밝혔다.

'갓이터2'는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흉악한 생물체 ‘아라가미’와 그에 대항하기 위하여 생화학 기업 ‘펜릴’이 개발한 생체병기 ‘신기’를 다루는 특수부대 ‘갓이터’의 활약을 그린 액션게임이다. 게이머는 '신기'를 활용해 근접무기, 총기, 포식형태로 변형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전술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동료 NPC와 함께 하는 싱글 플레이와 근거리 통신망 ‘애드혹’을 이용하여 최대 4명의 게이머가 함께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Ver. 1.40)를 통해 등장한 새로운 모드 ‘서바이벌 미션’과 동료 NPC의 성장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인프라스트럭처를 이용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함께 지원한다.

'갓이터2'의 선주문 판매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이터
갓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