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신인 아이돌 그룹과 연동되는 결성! Live 아이돌 혼, 1회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글로벌 스퀘어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신작 리얼 연동 소셜 카드 배틀 게임 '결성! Live 아이돌 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게이머가 아이돌 프로듀서가 되어 신인 아이돌을 TOP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카드 배틀 게임으로 실제의 신인 아이돌 그룹과 연동되는 이벤트 요소가 핵심적인 특징이다.
게임과 직/간접적으로 연동되는 아이돌 그룹은 일본 전역에서 활동하는 6개 그룹 38명으로 메이드 캐릭터까지 더하면 총 50명의 여성이 등장한다. 이 게임을 위해 촬영 된 이미지는 총 500컷 이상으로 향후에는 신인 아이돌 또는 메이저 아이돌까지 초상권을 취득해 2014년 말까지 총 100개 그룹 300명 이상으로 늘려간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실존하는 신인 아이돌과 게임간 연동을 구현하기 위해 온라인 상에서의 플레이 데이터는 실제 아이돌에게 인기도 형태로 전달되어 랭킹으로 반영된다. 또한 유저와 아이돌이 직접 교류 할 수있는 리얼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게임 유저 한정 라이브 콘서트와 팬미팅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수 기획하고 있다. 실제 이벤트에 참여 해야만 받을 수 있는 레어 카드 등도 준비된다.
한편, 회사는 오는 7월 19일 네이키드 로프트에서 제 1회 '결성! Live 아이돌 혼'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 할 예정이다. 티켓 1500엔(식사비 별도)이며 게임을 즐기는유저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무료 초대 특권을 제공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