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전투는 그만! 신개념 RPG '펜타킬', 3개 마켓 동시 출시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RPG '펜타킬'을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론칭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전투가 아닌, 각 전장마다 달라지는 라인에 적절한 영웅 배치와 상황 판단을 하게 하여 보다 뛰어난 전략과 전술을 요구하는 '펜타킬'은 일반적인 RPG와는 차별화를 둔 모바일 RPG다.
'펜타킬'은 오는 23일까지 각 마켓 게임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캐시 및 마이오토박스(해외유명 자동차 관리용품 샘플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다른 상품을 증정하며, 연속 누적접속 회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전력차트, 레벨 차트 등 매일 진행되는 차트의 상위 랭커 10명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펜타킬'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마이오토박스'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2014 서울 오토살롱에 참가해 해외유명 자동차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펜타킬'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고스트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펜타킬을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일반적인 게임들과는 다른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색다른 RPG를 찾으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펜타킬을 선택해도 좋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