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꿈꾸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4기 공개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4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넷마블에서 생생한 실무를 경험하고 다양한 기업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수도권 거주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들은 넷마블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marblec@cj.net)로 접수하면 된다.

넷마블은 오는 24일(목)까지 지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류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한 뒤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마블챌린저 4기로 뽑힌 학생들은 올 8월부터 약 6개월간에 걸쳐 각종 게임 행사 기획 및 실행,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리뷰, 넷마블 실무자들과의 멘토링 등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4기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향후 넷마블에 입사 지원할 경우 가산점도 부여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난 3기 모집 시 경쟁률이 15대1에 달할 만큼 경쟁이 치열했다"며 "마블챌린저 출신 중 넷마블에 입사한 사례가 있기도 해 게임 업계에서 꿈을 펼쳐 보고 싶은 대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이미지
넷마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