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리아 '포켓판타지 for Kakao' 티스토어 1위 달성

구미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RPG '포켓판타지 for Kakao'가 출시 2일만에 티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부드러운 그림체와 아기자기한 캐릭터, 귀여운 아바타와 함께 진행되는 ‘포켓판타지 for Kakao’는 무기, 갑옷, 장식품 등 장비아이템은 물론, 헤어스타일, 눈썹, 눈, 입, 화장 등 10여 가지 종류의 카테고리에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더 귀엽고 개성 있는 자신만의 아바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최대 20명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길드전은 RPG에 전략적인 전투요소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게이머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구미코리아는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티스토어 1위 달성을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이 지급된다.

구미코리아 구자선 부사장은 "포켓판타지 for Kakao 티스토어 출시 2일 만에 1위를 하게 되어 기쁘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부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포켓판타지 for kakao 티스토어 1위
달성
포켓판타지 for kakao 티스토어 1위 달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