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PS비타용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 한글화 출시한다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MAGES.와 협력하여, PS비타용 던전RPG게임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를 한글화하여 연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등, 인기 던전 RPG를 제작해 온 개발사 EXPERIENCE사의 최신작품으로, 2013년 4월 출시되었던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의 과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의 특징은 던전 RPG 형식으로 플레이어는 최대 6명으로 파티를 구성해 각 지역에 출현하는 특수한 던전들을 중심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1인칭 시점으로 펼쳐지는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과 싸우고 파티를 육성하는 던전 RPG 특유의 시스템을 보여주며, 에쿠스 메모를 사용해 던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모를 남기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모를 힌트로 어려운 던전을 해쳐나갈 수 있다. 그리고 PS비타의 터치 조작을 통해 정보를 모으거나 적의 대사를 보는 행동도 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게임 시작 시 파티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베이직 모드와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어드밴스 모드를 지원한다.
미궁 크로스 블러드 인피티니, 데몬 게이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쿠로사와 테츠가 이번에도 참가했으며, 각 캐릭터들의 귀여운 일러스트 및 인기 성우들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한국 출시 버전은 전 대사를 한글화하여 스토리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으며, 또한 호화 오리지널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도 제작될 예정이다.
동경신세록 오퍼레이션 어비스의 심의 등급 및 발매일은 현재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egamepia.com/)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