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e스포츠 리그 피파온라인3 오늘 저녁 7시 킥오프!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에서 온라인/모바일을 넘나드는 e스포츠 리그의 본격적인 개막을 선언한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e스포츠 리그는 현재 넥슨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피파온라인3'로 리그명은 '2014 헝그리앱TV e스포츠컵 피파온라인3 시즌1'이며 김철민(해외 중계로 인해 개막전만 서한결 진행), 한승엽, 김승섭의 중계로 8명의 프로선수가 8강 4인 2개조 조별 풀리그 방식으로 8주간의 대결을 펼치게 된다.
출전 선수는 원창연(UnLMTD창연), 김민재(MaJor프리), 양진모(MaJor제로), 정찬희(Visual정찬희), 김정민(UnLMTD황김), 박준효 (Exodus제독신), 정세현(Visual거수자), 안 혁(UnLMTD안혁)이며 1~6주차는 8강 A/B 조별 풀리그 3전 2선승제로 경기를 진행해 4강을 가리게 된다.
7주차 4강전 토너먼트 5전 3선승제 경기로 2명의 결승 진출자가 정해지면 대망의 8주자 결승전이 치뤄진다. 8강 조별 풀리그에서는 승리시 150만원씩 상금이 누적되며 4강 진출자에게는 진출 수당 200만원이 지급된다. 결승전 진출자 역시 200만원 진출수당 지급 후 경기를 치르게 되는 두 선수의 누적상금을 모두 합한 금액을 우승자에게만 지급하게 된다.
총상금 2,000만 원! 경기를 치르며 쌓이는 개인의 누적 상금과 결승 상대 선수의 누적 상금까지 획득할 수 있는 헝그리앱TV e스포츠컵 피파온라인3 시즌1의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치열한 경기는 이제 곧 시작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