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미 가득한 액션 디펜스 '홍길동이 간다', 초반 인기몰이중

팬터8(대표 황성원)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가 카카오 인기 순위 2위, 구글 플레이 신작 무료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홍길동이 간다는 한국/중국/일본의 다양한 영웅들이 소환수를 이용하여 요괴를 퇴치하는 동양적인 세계관을 앞세운 액션 디펜스 게임이다.

유닛들을 배치하는 통상적인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가 종횡무진 액션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며 강화/합성을 통한 영웅의 육성과 다채로운 필살기를 구사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팬더8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주에 2배속 시스템, 지역 스테이지 추가, 강화포인트 시스템 추가, 특성별 영웅 분류 시스템 추가, 영웅별 특성 분류, 지역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한 15일 출시와 함께 인기 웹툰 마조&새디의 캐릭터인 쓸쓸한 루이 이모티콘 1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마조&새디 캐릭터 인형 등의 다양한 상품들이 배포될 계획이며 iOS버전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anda8hong),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nda8ho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
이미지
홍길동이 간다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