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떡볶이 for Kakao, 사전예약 5000명에게 떡볶이 쏜다
DeNA Seoul (대표 이일수)은 누리조이 (대표 차승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국대떡볶이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국대떡볶이와 함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자신이 점장이 되어 떡볶이를 조리하고 서빙하는 캐주얼 매장 운영 게임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손님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이 게임의 미션이다.
개발을 담당한 누리조이는 DJMAX와 탭소닉 등 인기 음악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펜타비전의 주요 개발진들로 구성된 게임 업체로 최근, 음악게임 비트크래프트 싸이클론을 공개한 바 있다.
국대떡볶이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다이아 10개와 1만 골드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000 명에게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떡볶이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국대떡볶이 for Kakao’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https://reg.denaseoul.com/?gid=kukdai.kakao&ref=etc)에서 할 수 있다.
DeNA Seoul의 이일수 대표는 "국대떡볶이 for Kakao는 그 동안 DeNA가 쌓아온 퍼블리싱, 마케팅력 및 운영 노하우를 한 것 발휘할 수 있는 게임 "이라며 "DeNA와 국대떡볶이와의 협업은 지극히 한국적인 소재 (떡볶이)의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서 많은 공감을 얻어내는 것이 최종목표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국대떡볶이 for Kakao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ukd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