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수영복 집결!' 붉은보석, 수영복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여름 시즌 맞이 신규 코스튬 ‘수영복’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0일) 전했다.
이번 신규 코스튬 수영복은 마법소녀, 악마 등 기존 캐릭터 전체와 가장 최근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흑마술사’까지 포함하여 총 22종이며, 기존 코스튬과 동일하게 옵션이 붙은 소켓을 장착하여 외형 변화외에도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수영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튬을 구매하는 게이머 중 매주 한 명씩 추첨하여 ‘캐리비안 베이 티켓(1인 2매)’를 증정한다. 또한 1번, 10번, 30번, 50번 등 특정 순서에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본인이 원하는 ‘상급 마법석’이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신규 시스템 코스튬이 예상보다 더 큰 사랑을 받아 이에 부응하고자 게이머들의 요청이 많았던 수영복 의상을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코스튬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