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몽:전생의 기억',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판타지 MMORPG '구몽:전생의 기억(이하 구몽)'의 론칭 1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구몽'은 몽환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200개 이상의 던전과 그에 따른 10배 이상의 퀘스트로 이용자들이 게임을 오랫동안 즐겨도 끊이지 않는 할 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몇 번의 터치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자동사냥 기능과 간단명료한 퀘스트, 빠른 시나리오 진행 등 게이머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멀티태스킹 지원 등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장치가 마련됐다.
웹 게임에서 즐기는 듯한 방대함이 장점인 '구몽'은 론칭 100일을 기념하여 5일 단 하루 동안 10레벨 이상의 이용자 전원에게 초급 경험부 10개, 신비의 정수 10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시판 공지 댓글을 통해 100일 축하 기념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게임 캐시 100원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여와신전 입장 횟수 제한을 2배로 늘려 더욱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팡게임의 허예연 PM은 "출시 후 100일이 되도록 인기리에 서비스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 이용자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어 100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소소하지만 특별한 구몽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몽'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umong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