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카카오와 티스토어 1위 동시 달성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 만나다')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와 티스토어에서 인기, 무료, 신규게임 1위에 올랐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출시 되자마자 카카오게임하기와 티스토어에서 인기게임과 신규게임, 무료게임 부분 1위를 차지, 초반 흥행 돌풍을 예고 하고 있다. 출시 전부터 액션 RPG 장르를 사랑하는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던 '드래곤을 만나다'는 사전등록에만 40만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며 와이디온라인 하반기 기대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호쾌한 전투와 타격감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구글 플레이 내에서의 반응도 호평 일색이다. 평균 평점은 4.6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 중이며, 이용자들은 '드래곤을 만나다'의 최고 장점으로 실시간 파티플레이를 꼽았다.

이 게임은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비주얼과,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높은 게임성도 강점이다. 아울러 '드래곤을 만나다' 카페에서 운영자들이 게이머들과 소통하고 문제점을 신속히 대처하는 모습도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for Kakao'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캐릭터의 빠른 움직임, 시원한 타격함과 함께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이 핵심 재미 요소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 만나다'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아이템과 현물상품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사전등록이 40만을 넘는 등 초반 열기가 너무 뜨거워 오히려 출시 이후가 걱정이 될 정도였지만 실제로 오픈 이후 반응이 더 폭발적이다"며 "게이머들이 열성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계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금주 중 많은 유저 가입과 폭주가 예상되며, 주말을 기점으로 폭발적인 매출성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