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HEL 서든어택 리그 3주차, 'x-faktor' 첫 승리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의 '헝그리앱TV e스포츠 리그'(이하 HEL) 서든어택 리그'가 8월 5일 3주차 경기를 맞이한다.

'HEL 서든어택' 리그는 ESU, Expo, 핑투, 1st-generation, invasion, X-factor, LETSBE.F, introspection 등 5명 맴버로 총 8개 팀이 참가하며, 4팀씩 2개조로 나뉘어 조별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8강전은 3전 2선승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후반 5라운드씩 총 10라운드 중 6라운드 선취팀이 세트 승리, 총 2세트 선취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이후 4강전은 3전 2선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어 '제 1회 HEL 서든어택' 리그의 최강자를 가리게 될 예정이다.

8월 5일 진행된 'HEL 서든어택' 3주차 경기에서는 각각 1패씩을 기록한 A그룹의 ESU와 x-faktor가 기사회생의 찬스를 잡기 위한 치열한 승부를 펼쳐졌다.

ESU와 x-faktor의 대결은 1경기 크로스포트, 2경기 제3 보급창고, 3경기 드래곤 로드 3개의 맵에서 진행되었다. 크로스포트에서 진행된 1경기에서는 정종윤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세트 스코어 6:3으로 x-faktor가 승기를 잡았다.

이후 제3 보급창고에서 진행된 2경기에서도 x-faktor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ESU를 세트 스코어 6:3으로 제압하며 소중한 1승의 차지하며, 4강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B그룹 핑투와 introspection 대결은 핑투 선수의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이라 부득이 기권패 처리되어 introspection 팀이 부전승으로 올라갔다.

'HEL 서든어택' 리그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8월 12일 4주차 방송에서는 invasion vs Expo, LETSBE.F vs 1st-generation의 대결이 펼쳐진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