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CG 흑집사, 시네마틱 카드 컬렉션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이스트피카는 자사의 신작 소셜게임 '흑집사 Cinematic Card Collection'을 스마트폰 모바게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日 MBS, TBS 애니메이셔니즘에서 서커스 편이 방영되고 있는 인기 만화/애니메이션 '흑집사'의 첫 공식 스마트폰 카드 배틀 게임이며 지난 6월 27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에 단 1개월 만에 5만 여 명이 등록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게임은 원작의 독특한 분위기와 세계관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게임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신작 카드와 오리지널 음성 등 '흑집사 Cinematic Card Collection'만의 특전으로 가득하다. 또 게임은 미남형 남성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기 때문에 여성향 게임으로 포지셔닝 되고 있는 모습이다.
게임 조작은 단순히 화면을 터치는 것만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 카드로 자신만의 덱을 만들어 적 또는 다른 게이머와의 배틀을 진행 할 수 있다. 또 시네마틱 레코드를 수집하는 것으로 원작의 스토리도 즐겨 볼 수 있는 등 원작과의 인기를 스마트폰게임으로 옮긴 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