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는 이펀컴퍼니 게임 6종으로 극복하자~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6종의 게임에 여름맞이 시즌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일기당천', '신기행', '데문:파멸의 시대', '삼국지PK', '티격태격ZERO', '유토피아' 총 6종의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여름맞이 이벤트에는 총 2만 명의 게이머가 참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펀컴퍼니는 여름맞이 시즌 2를 실시하며, 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http://goo.gl/11Ih3l)를 통해 즐기고 있는 게임명과 닉네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인 2매 1,000장, 카페베네 빙수 교환권 1,000명, 문화상품권 1만원 권 1,000명, 총 3천 명의 참가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어색함 없는 번역은 물론이고 문화적 특성 고려, 게이머들의 성향, 그래픽 선호도 등 치밀한 현지화가 최대 강점인 이펀컴퍼니는 빠른 시일 내에 글로벌 SNG '약탈의 민족'을 정식 서비스 할 예정이며, 추후 전략 RPG '삼국취', 타워디펜스 게임 ! '마을을 지켜줘' 외에도 2종의 다양한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지난 여름 맞이 이벤트에서 참여자분들의 열광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시원하고 풍성한 선물로 이용자분들을 다시 찾아뵙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심하겠으니 이펀컴퍼니의 게임을 그저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