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창의력 향상을 위한 교육 게임 앱, ‘분홍돌고래 뽀뚜’ 출시

크리에이티브밤(대표 마명엽)은 유아 창의력 교육 게임 '분홍돌고래 뽀뚜'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분홍돌고래 뽀뚜는 6~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창의력 교육 게임을 즐기면서 인지능력과 창의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귀여운 돌고래 ‘뽀뚜’와 바닷속 친구들이 펼치는 모험이야기를 ebook 형태로 구현한 '분홍돌고래 뽀뚜'는, 아이들이 동화를 재미있게 즐기고 몰입할 수 있으며, 유아 창의성 전문기관 영재교육전문 연구원과 서울대 아동가족학과 유아교육 전문가가 만든 창의력 영재교육 커리큘럼을 통한 놀이학습을 자연스럽게 습즉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일반적인 수리, 언어에 집중한 콘텐츠에 비해 21세기 창조경제시대를 이끌어갈 인재에게 꼭 필요한 창의력과 인지능력 함양에 집중하여 창의력 교육 전문가의 커리큘럼을 반영한 전문 교육 콘텐츠로 차별화를 주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인지능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고, 영어 내레이션과 자막이 제공되어 읽기 및 외국어 능력도 함께 높일 수 있다.

특히, '분홍돌고래 뽀뚜'는 지난 6월 日 대형 통신사 KDDI의 정액제 앱마켓인 ‘au 스마트패스’에 입점하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크리에이티브 밤의 마명엽 대표는 “지난 7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미국진출사업에 선정되어 9월 말에는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국내와 일본은 물론, 나아가 미국,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는 Global No1. Kids 콘텐츠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분홍돌고래 뽀뚜는 구글플레이(http://bit.ly/1kjjj4J)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분홍돌고래 뽀뚜
분홍돌고래 뽀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