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찾고 선물 받고, '세븐나이츠' 최강 여름 이벤트 시즌2 시작

CJ 넷마블(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은 넥서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세븐나이츠'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벤트 '大 보물시대 시즌2'를 시작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大 보물시대는 '세븐나이츠' 카페, 넷마블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에 숨겨진 50개의 쿠폰 번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 호응에 힘입어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쿠폰을 찾아 게임 내에서 입력할 때 마다 3~6성 영웅소환권, 3~6성 장비소환권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중 1회 이상 쿠폰을 입력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특별 제작한 순금카드와 '세븐나이츠' 황금 피규어 등도 선물한다.

올해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전투를 즐기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핵심인 모바일 게임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와 함께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에 올라있는 넷마블 모바일 RPG 라인업의 핵심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5월 진행 당시 이용자들이 보내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름을 맞아 다시 한번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지난 번과 비교해 혜택이 훨씬 풍성해진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이벤트 페이지(PC: http://mar.by/PqAE / 모바일: http://mar.by/PqAH)와 '세븐나이츠'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그리고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여름 이벤트 이미지
세븐나이츠 여름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