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에 이용자 감사 이벤트 실시!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흥행에 감사를 표하며 금일(14일)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부문 10위권을 유지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탁월한 손맛과 극대화된 액션성을 필두로 통쾌한 전투 재미로 무장한 게임이다.
이와 함께 솔로 플레이로는 클리어할 수 없는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서 SOS를 버튼을 터치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는 등의 독특한 요소들과 강렬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PvP 투기장, 월드 보스 등의 전투 콘텐츠 등이 재미요소로 꼽힌다.
레쿠코리아는 폭발 적인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매일매일 각 채널별 투기장 랭킹 1위부터 30위까지의 게이머들 및 특정 순위의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각 채널과 시간대별 월드 보스 대미지 랭킹 1위부터 10위까지의 게이머들에게 추가적인 아이템을 준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구매하는 수정에 따라 보너스 수정을 추가로 지급하고 광복절 특별 이벤트로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수정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연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흥행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가져주신 게이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