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제22회 디쿠페스티벌서 대규모 이벤트 진행한다
해즈브로코리아는 23일부터 24일까지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22회 디쿠페스티벌에서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체험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18일)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는 만화 및 캐릭터를 배경으로 전시, 체험, 교육, 놀이 등 다양한 행사가 계획된 이번 행사에서 매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DCC대전컨벤션센터 2층 102호실에 마련된 매직 체험 공간에서는 모든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매직 배우기 및 초보자 토너먼트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하프덱과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7월에 출시된 ‘매직 2015’ 디지털 게임을 아이패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오는 8월 31일(미국 현지시간)까지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페이스북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매직 체험전 입구에 배치된 대형 ‘개럭’ 캐릭터와 자유롭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고 캐릭터와 함께 승리자 또는 희생자 퍼포먼스를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콘테스트 사이트(www.huntbiggergame.com)에 올리면 글로벌 이벤트의 우승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23일 12시부터 특별 이벤트 ‘그랑프리 상하이 트라이얼’ 대회가 진행된다. 매직 매장인 ‘TCG Korea(이하 ‘대전 듀얼몰’)’ 주체로 진행되는 ‘그랑프리 상하이 트라이얼’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매직 프리미엄 덱박스를, 우승자에게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그랑프리 상하이 대회의 2부 전승 혜택이, 부상으로는 프리미엄 상품인 ‘프롬더볼트’가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