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코의 우주 대전쟁,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GNT는 홀리프로와 공동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게임 '아코의 우주 대전쟁'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다양한 '아코들'(아코가 아코 스타에서 만나게 되는 캐릭터)을 구해 등장하는 적 캐릭터를 퇴치해 나가는 타워 디펜스형 RPG로 총 100 종류 이상의 개성 강한 아코 캐릭터들이 인상적이다. 게이머는 '아코들'을 전략적으로 육성해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는 스테이지를 계속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아코의 우주 대전쟁'은 日 포노스의 인기 디펜스 게임 '냥코대전쟁(한국명)'을 연상 시키는 게임명과 엽기적인 캐릭터, 유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관심을 모은 타이틀로 하나의 히트 타이틀이 나온 이후 동종 장르, 유사 타이틀이 우후죽순 등장하는 한국 모바일 게임시장의 상황과도 비견 될 만 하다.

한편, 회사는 게임 출시와 함께 는 22일까지 보스 구역의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확률적으로 증가하는 '2대 파워 업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기존에 출시 된 iOS 버전에서 플레이 중인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냥코 대전쟁
냥코 대전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