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8월 28일 大변신으로 돌아온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Natural Wind)'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신규 BI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오는 28일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내추럴 윈드'는 팡야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프로젝트로, 게임 전반에 걸친 변화를 담고 있다.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한 그래픽 향상부터 캐릭터 리뉴얼, 플레이 어시스트 시스템, 신규 게임 모드, 육성 시스템 변화 등 대대적인 개편 작업이 진행되며, 정확한 수치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불가능한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내추럴 윈드 업데이트에 앞서 ‘하나’, ‘누리’ 등 균형 잡힌 비율과 보다 성숙해진 모습으로 새롭게 모델링 된 캐릭터의 모습이 포함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김홍석 실장은 "이번 내추럴 윈드 업데이트는 기존의 팡야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보강 및 개선하고,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야겠다는 데서 출발했다”며 “10년을 함께 달려온 팡야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심기일전하여 준비한 만큼, 달라진 팡야가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팡야
팡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